[골롬반평신도선교사] 7월 관심자모임 후기

🌏 골롬반 평신도선교사 관심자모임 후기

✅ 7월 10일 주일에 골롬반평신도선교사 관심자모임이 대면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생활나눔 후 대만 선교 중 본국 휴가 중인 김정웅 요한 보스코 선교사의 선교나눔이 이어졌습니다. 김정웅 선교사는 2007년 대만으로 파견되어 이지영 크리스티나 선교사와 결혼 후 부부가 함께 15년째 대만에서 선교하고 있습니다. 에이즈 감염인 쉼터, 해외 입양 예정 영유아 보육원 등에서 활동했으며 현재는 지적장애인 센터에서 선교 활동 중입니다. 대만 골롬반 공동체에서 살아가는 방식, 성찰하며 살아가는 삶, 다문화 공동체에서의 다양한 경험들, 장기 평신도선교사의 삶 등을 진솔하게 나눔해주었습니다.

 

<침묵 속에서 지난 한 달동안의 생활을 돌아보며 관심자모임을 시작합니다.>

 

 

 

 

 

 

<매월 꾸준히 관심자모임에 참석하면서 평신도선교사성소를 식별하고 있는 장상기 형제는 다음과 같은 후기를 남겼습니다. “이번 관심자 모임에서도 현재 활동 중인 평신도선교사의 생생한 나눔을 통해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김정웅 선교사의 삶과 그가 가는 길을 조금이나마 이해 할 수 있었습니다. 깊은 곳으로 저어나가 그물을 내리는 어부들 처럼,어느새 뭍에서 멀리 떠나와 길을 걸어가는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지난 달 이지영 선교사에 이어 이 번달 김정웅 선교사의 나눔을 통해서 두 분의 은총 가득하고 아름다운 선교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 이 번 달에는 두 분의 형제님과 한 분의 자매님이 참석하셔서 한 달간 미뤄왔던 생활나눔과 하느님을 향한 삶에 대한 나눔의 장이 펼쳐졌습니다. 관심자모임에서는 매달 한 번의 만남 속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경청하고, 이해하고, 배우며, 평신도선교사로써 자신의 성소를 식별하는 시간을 가집니다. 언어와 문화가 다른 곳에서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과 동행하면서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살아가는 골롬반 평신도선교사의 삶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평신도선교사가 되려면…
– 24 ~ 40세 가톨릭 신자로 (미혼, 기혼, 가족)
– 영세한 지 3년 이상으로
– 본당, 지역 사회 등에서 봉사활동 경험이 있고
– 몸과 마음이 건강하고
– 원만한 성격으로 공동생활을 잘할 수 있는
– 적어도 3년 이상 선교할 마음과 시간이 있는 분

✅ 세상에서 소외받는 이들과 함께 살아가며 하느님을 만나고 싶어
하는 해외 선교에 열정을 가진 젊은이들을 골롬반 평신도선교사의 길로 초대합니다.

✅ 다음 골롬반평신도선교사 관심자모임 (매월 둘째 주일)
– 일시: 2022년 8월 14일 (주일) 오후 2시~5시
– 장소: 골롬반평신도선교사 센터 (4호선 성신여대입구역 1번 출구, 성북구 보문로34가길12)
– 신청: bit.ly/관심자모임신청 (신청 후 문자를 보내주세요.)
– 내용: 생활나눔, 복음나눔
​- 문의: 010-3817-0567 노혜인 안나 선교사

✅ 개인면담 상시 가능
– 장소: 성골롬반외방선교회 평신도선교사 센터
– 신청: bit.ly/면담신청 (신청 후 문자를 보내주세요.)

#성골롬반외방선교회 #평신도선교사 #관심자모임 #골롬반평신도선교사 #골롬반선교사 #그리스도를위한나그네길 #매월둘째주일 #ColumbanLayMissionaries #SSC #CLM​

골롬반 선교사들의 이야기를 이웃에게 들려주세요.

Go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