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신학원/평신도 선교사 교육센터 신축공사 현황

2013-10-22T20:41:37+09:00

작성자: Change2012등록일: 2013-10-22 20:41:54  조회 수: ‘3051’

후원회원님들과 골롬반 가족들 안녕하십니까 ^*^

 

신축건물 공사 담당하고 있는 남 토마스 신부입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 중에 큰 사고없이 신축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하느님께 감사드리며 진행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신축공사 작업하시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공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기도 중에 기억해 주시기 바랍니다.

 

10월로 들어서면서 완연한 가을날씨 속에 신학원/평신도 선교사 신축공사는 계속해서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을 시작하면서 4층 레미콘 타설을 하였고, 계속해서 형틀 내벽 거푸집 설치작업, 형틀 자재 정리, 벽체 조성 및 슬라브 보강작업, 보 및 슬라브 배근, 슬라브 보완 작업, 포스트텐션, 보강 근 설치, 전기 및 배관작업, 소방배관설치, 바닥배관작업과 층별 정리를 하였습니다.

 

10월 중순이 가까워오면서 지하성당의 디자인을 위해 여러 신부님들과 논의를 하였고 전문적으로 성당 디자인을 해오신 수녀님과도 현장설명을 동반하여 논의를 했습니다.

 

10월 중순 5층 레미콘 타설을 하였고 현재  5층과 6층 사이 그리고 옥상의 형틀 및 내벽 거푸집 설치작업, 형틀 자재 정리, 벽체 조성 및 슬라브 보강작업, 보 및 슬라브 배근, 슬라브 보완 작업, 보강 근 설치, 전기 및 배관작업, 소방배관 및 바닥배관작업과 층별 정리를 하면서 지하층과 기게실 침투방수 작업을 하였습니다.

 

아래 현장에서는 뒷집과 엽집 이웃과의 담장 철거와 조적 작업을 하였습니다.

 

외부벽체 조적작업을 위한 회의를 하였고 10월 마지막 주 초에 6층과 옥상을 위한 레미콘 타설을 할 예정입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모든 후원회원님들과 은인들께 감사를 드리며 계속해서 관심있게 지켜봐 주시고 기도 중에 함께 해주시고 도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특별히 미국 엘에이 지역과 시카고 순교자성당 신자분들의 소중한 마음 감사드립니다.

 

국내외 모든 후원회원님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한국에 계시는 후원회원님들은 29일 명동 대성당에서 있을 성 골롬반 외방 선교회 한국진출 80주년 감사 미사에서 뵙겠습니다. 참석하지 못하시는 해외 후원회원님들 기도 중에 함께 하도록 하시겠습니다.

이글을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