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새해 지부장 신부가 드리는 글

2013-01-03T15:56:56+09:00

작성자: 이정윤등록일: 2013-01-03 15:56:11 조회 수: ‘4991’

 

후원회원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의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고지난한해 동안 우리의 여정을 함께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시작하면서 우리들은 새로운 시작과 결심을 생각합니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부정적인 면들에 초점을 맞추며 올해는 이것을 바꿔보자.”라고 결심하고생각처럼 변화되지 않을 때 사람들은 실망을 합니다얼마 전에 어떤 분께서 제게 이런 말씀을 하셨습니다. “이 모든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같은 사람입니다나 스스로 이렇게 실망하는데하느님께서도 분명히 저에 대해 실망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이런 생각은 희망을 주지 않을 뿐 만 아니라 오히려 현실을 더 어둡게 만들 것입니다.

올해 2013년은 긍정적인 면으로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즉 일어나고 있는 좋은 일들을 인정하고그 점에 대해 좀 더 자주 감사를 드리겠다는 결심을 하면 어떨까요하느님은 매순간 마다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이 바로 우리 믿음의 핵심이고우리의 일상 속에서 감사함을 깨닫고 알게 된다면어떤 순간에도 그 분께서 나와 함께 하시며 나에게 선물을 주신다는 것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저의 아버지는 난데없이 천주께 감사!”라고 말씀하시곤 했습니다왜 아버지께서 겉으로 드러나는 이유가 없는데 하느님께 감사드리신다고 하시는가… 종종 궁금했었는데지금 생각해 보니 알 것 같습니다아버지는 하느님께서 그 순간 좋은 일을 많이 해 주시고 계시다는 것을 깨달으시고 하느님감사합니다.”라고 기도하셨던 것입니다.

우리가 진심으로 감사를 드릴 때 스스로가 행복한 사람으로 바뀝니다왜냐하면 우리가 하느님과 의식적으로 연결하면서 성령 체험을 통해서 새로운 에너지를 받게 됩니다그리고 그 에너지는 나 자신과 세상을 바꿀 수 있는 힘으로 변화 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골롬반 선교사들을 위한 후원과 기도에 감사드립니다후원회 여러분과 가정에 2013년도 많은 축복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지부장 오기백 신부

이글을 SNS로 공유하기!